본문 바로가기
Niwa[웹툰추천]

::네이버웹툰:: 목요웹툰 추천, 내가 생각하는 BEST 5 시리즈

by 니와의취미잡화점 2021. 3. 6.

안녕하세요. 이번엔 네이버 웹툰, 수요 웹툰 추천이어서 오늘은 목요웹툰을 추천을 드리고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웹툰이 많이 업로드가 되는 날이기로 해서 다섯 가지를 웹툰을 추천드리기가 어려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목요웹툰 베스트 다섯 가지를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할 건데요.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목요웹툰은 어떤 것이 있나요. 지금부터 저의 기준으로 좋아하는 목요웹툰 다섯 가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두나!::

이두나!

이 웹툰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남자라면 꿈꿔보는 대학생활을 그린 웹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스토리의 전개도 굉장히 재밌지만, 각 캐릭터들의 묘사가 정말 재밌게 표현을 했는데요. 특히나 두나의 캐릭터라는것에대해 정말 푹 빠진 사람들도 적지않게 있을건데요. 처음엔 왠지 과민반응한 캐릭터라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볼매가 느껴지고 웹툰을 보는 이유가 거의 두나때문에 보는이유도 상당한 이유를 차지합니다.

 


::더 복서::

더복서

처음 봤을때부터 바로 노빠꾸로 쿠키까지 질러 본 기억이 있는 웹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소름돋는 웹툰을 봤다는 생각에 기쁘게 느꼈지만 너무 빨리 발견해서 연재를 기다리는 일주일이 너무 길기만 합니다. 주인공은 처음부터 완성된 먼치킨이지만, 그래도 매번 경기마다 나오는 스토리로, 슬픔,기쁨,분노, 명경기를 느낄 수 있으며 보시는 분들을 무슨말을 하는지 아실거라 믿습니다.


::겟 백::

겟 백

현재 2부가 끝난 웹툰인데요. 정말 소름돋게 재밌는 네이버 웹툰입니다. 3부는 4월달에 돌아온다고하는데, 너무 길게만 느껴지네요.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면서 아픔을딛고 성장한 모습이 기대가 되는데요. 문듯 2부 마지막 장면이 내부자들의 이병헌이 생각나는건 저만 그런가요.

 


::연애혁명::

연애혁명

알콩달콩한 로맨스를 보여주는 웹툰입니다. 왕자림과 공주영의 귀여운 연애물을 볼 수 있는데요. 정말 이 커플만보면 흐뭇하기만 하지만 최근들어 주변의 인물들 때문에 약간의 답답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꽃길만 걸으며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합니다.


 

 

::신비::

신비

주인공은 독립을 하기위해 홀로서기를 하지만 목욕중 우연히 구슬을 만진 탓해 물을 흡수하며 생명체로 변하게 되는데요. 뜬끔없이 주인공을 피을 빨아먹으면서 형성된 신비라는 캐릭터가 정말 매력적으로 그려주었는데 작가님께서 못생긴거는 정말 못그리나봅니다. 여기 나오는 각 캐릭터들이 정말 잘생기고 이쁘게 그려주고 있는데요, 특히 신비는 솔직히 포스터 보고 웹툰을 본 케이스 입니다.


이렇게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웹툰이 많이 연재가 되는 목요웹툰 다섯가지를 추천을 드렸는데요. 솔직히 다 재미있어 어떤걸 추천해드리기가 어느날보다 쉽지 않았습니다. 다 재밌고, 기준이 다 아슬아슬 했네요. 아직 보지 않으신 웹툰이 있으시다면 꼭 보기를 추천드리며, 후회없는 선택을 하게 될 겁니다. 그럼 소개를 마치며 다음에는 금요웹툰 소개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