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wa[웹툰추천]

[추천웹툰/판타지로맨스] 악역에게 정체를 들켜버렸다

by 니와의취미잡화점 2021. 1. 30.

[추천 웹툰/판타지 로맨스]악역에게 정체를 들켜버렸다

[카카오페이지 로맨스판타지 웹툰]검도 유망주에서 사고로 인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서은하는 귀가 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고 소설 <달의 노래> 에서 멸문당해 죽는 조연 가문의 쌍둥이 누나 "셀레나"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안녕하세요. 니와입니다.

평화로운 주말을 맞이하여 여러분들께 오늘도 추천작을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의 추천드릴 작품은 차소희 작가님의 악역에게 정체를들켜버렸다입니다.

원작은 소설로써 인기가 많아 웹툰 화가 되었는데요. 저는 어제부터 소설이 아닌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 현재 42화까지 나 온상 태이고, 저는 34화까지 읽었는데요. 오늘도 제 지갑은 얇아지네요.

읽는도 중 꽤나 재미있어 추천드리는 작품이오니 간단히 소개만 하는 시간이 되겠습니다.

*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 원하시는 애니/소설/웹툰/영화 등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추천받고 싶은 장르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최대한 맞춰 추천글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줄거리]

검도 유망주에서 사고로 인해 평범한 삶을 살게 된 서은하는 귀가 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었고 소설 <달의 노래> 에서 멸문당해 죽는 조연 가문의 쌍둥이 누나 "셀레나"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셀레나로 다시 태어난 주인공은 에반 가문을 지키려고 힘을 쓰지만 기사단장 이였던 아버지 퇴직금으로 엄마는 도박으로 탕진을 하여 시작부터 어렵기만 느껴진다.

원작 소설에서는 자신의 가문이 멸망하게 될 것을 아는 셀레나 더욱더 노력을 하지만 자신의 남동생 셀레스틴 대신 징집을 대신 가게 되는데요. 그녀는 원작 소설 <달의 노래>와 같은 비극적인 결말을 피해 운명을 바꾸는 스토리입니다.

이 애니는 설정상 모든 성인이 된 남자는 징집 대상이며, 이를 어길 시 가족을 포함하여 연좌제로 처형이 되는 무서운 법을 갖고 있습니다. 이러함에도 남동생이 여자랑 도망가는 쓰레기를 보니 한숨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주인공 셀레나는 노력을 하지만 황태자 이그니스에게 단단히 눈에 띄기 시작하며 천재적인 검술도 파악당하게 됩니다. 또한 <달의 노래> 원작의 주인공까지 인연이 얽매이게 되면서 셀레나는 욕을 안 하는 날이 없는 거 같아요 ㅎㅎ

 

 

정상인이 없는 두 명의 남자 때문에 셀레나는 하루하루마다 고비인데요. 정말 재밌더라고요.

소설을 보지 못했지만, 세계상 설정도 탄탄한 거 같고 글도 탄탄하니 이렇게 재밌는 웹툰이 나온 거겠죠?

여러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 웹툰입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이니 꼭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