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wa[웹툰추천]

[카카오페이지신작웹툰추천/로맨스판타지]록사나:여주인공의오빠를지키는방법

by 니와의취미잡화점 2021. 2. 10.

[카카오페이지 신작 웹툰 추천/로맨스 판타지] 록사나: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

로맨스 판타지 장르로써 주인공이 19금 역하렘 소설에 빙의가 되었으나 문제는 악역 서브남의 누나로 빙의되었다는 것 가문의, 또 자신의 목숨을 지키기 위해 주인공 오빠를 지켜라

제목 : 록사나:여주인공의 오빠를 지키는 방법(백지연 작가, 여름빛 그림작가, 원작 킨)

주인공 록사나

 

 

[줄거리]
주인공은 같은 학교 친구에게 인기 있는 소설이라며 추천해준 소설을 읽게 됩니다. 여주인공 실비아가 다른 남주들과 19금 역하렘 소설입니다. 해당 소설의 세계관은 흑의 아그리 체, 청의 페델리안, 황의 베르티움, 백의 휘페리온, 적의 가스토르다섯개의 가문이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설정이며 여주인공 실비아가 속한 가문의 청의 페델리안입니다.

록사나의 남매 참고로 이 가문에서는 제정신이 없습니다.


흑의 아그리 체 가문이 여주인공 오빠를 납치, 그리고 죽이게 되면서 모든 사건의 원인이 바로 아그리체 가주의 음모로 밝혀집니다. 나중에 그 사실을 알게 된 소설 속 여주인공은 흑의 아그리 체를 멸문시키면서 이야기는 그렇게 흘러간다.

록사나의 남매 얘도 상당히 미X놈입니다.


문제는 주인공이 청의 페델리안의 원수 사이인 흑의 아그리 체 서브남의 누나로 빙의를 하게 되었고, 자신의 아버지가 사건의 원인 카시스 페델리안을 납치를 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록사나로 빙의한 주인공은 자신의 목숨, 가문을 위해 납치된 카시스 페델리안을 살리기로 결심을 하게 되는데요. 상식과 도덕이 통하지 않는 흑의 아그리 체 가문에서 그녀는 과연 원작이랑 다른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록사나와 카시스(그를 구하기위해 노력한다)

 

 

[리뷰]
웹소설 원작으로써 인기가 굉장히 많아 이번에 카카오페이지에서 웹툰으로 연재하게 되었는는데요. 현재 21화까지 연재된 상태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오글거리는 제목의 편견에 보지 않았는데요. 우연히 어제 퇴근길에 보게 되면서 한 번에 21화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재밌습니다. 그림 채도 록사나의 외모가 이쁘고 매력 있는데요.

특히나 잔혹한 아그리 체 가문에서 버텨온 록사나의 악역 같은 매력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무슨 설명을 더 해줘야 할지 모르겠네요. 로판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봐야 할 웹툰이며, 그렇지 않더라도 록사나의 캐릭터에 푹 빠질 수 있는 명작입니다.

매력적인 녹사나


이전에 추천한 네이버 웹툰 "하루만 네가 되고 싶어" 만큼 주인공이 걸 크러쉬 하네요. 잔혹성만큼은 록사나가 더 위일지도..? 피폐 물이라 잔인한 만큼 호불호도 있을 수 있지만 그래도 추천을 드리고 싶네요. 비유하자면 헌터 X헌터 일본 애니 중에 조르딕 가문이랑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2월 초에 신작으로 나온 건데 지금 추천드리는 제가 미련하게 느껴집니다. 지금은 소설로도 달리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