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wa[애니추천]

2021년 최신 애니 추천 BEST5 모음

by 니와의취미잡화점 2021. 3. 23.

안녕하세요. 오늘의 소개해드릴 작품은 2021년 최신 애니 중에 재밌는 애니만 선별하여 BEST 5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으로 선정하는 것이므로 이러한 부분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1분기 애니 중에서 재밌는 애니가 굉장히 많았는데요. 기존에 이어 나아가는 작품들도 있지만 새롭게 스타팅 하는 애니도 만만치 않게 재밌는 작품들이 많아 선정하느라 고민이 많았습니다. 지금부터 2021년 최신 애니 추천 BEST 5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호리미야::

호리미야

2021년 러브코미디로써 기대작으로 뽑히던 작품입니다. 주인공은 생긴 것부터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인싸처럼 행동을 하지만 사실은 수수한 내면을 갖고 있으며 가정적인 모습을 갖고 있습니다. 한편 같은 반 음침한 미야무라는 진흙 속에 있는 진주알처럼 모습을 감추고 있어 왠지 너에게 닿기를 남자 편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러브 코미디를 좋아하신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리는 애니입니다.


 

::진격의 거인 4기::

진격의 거인 4기

말이 필요 없는 명성을 갖고 있는 인기작입니다. 파이널 시즌으로 돌입하게 되면서 점점 끝을 달려가고 있습니다. 소문만 들어보시고 은근히 안 본 분들이 많거나 4기까지 나온 분량에 대해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은데 처음부터 천천히 보시면 점점 가속도가 붙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 굳게 믿는 애니입니다.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제 블로그에서 이미 여러번 추천을 드렸던 작품입니다. 슬라임 같은 애니를 연상하게 되는 애니이지만 이 작품도 만만치 않음을 깨닫게 됩니다. 후반에 갈수록 떡밥 회수와 성장에 따라 따라붙는 액션 장면과 스토리 설정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세계 생활 애니처럼 후반에 갈수록 진지함과 반전이 있을 것 같은 애니입니다. 아직 안 보신 분들은 꼭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괴물 사변::

괴물 사변

마을에서 왕따를 받고 거두어준 이모에게서도 미움을 받는 주인공은 어느 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이 변하게 됩니다. 탐정이라고 찾아온 그는 주인공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친절하게 대해주지만, 사실 그는 주인공을 죽이러 의뢰를 받아 왔으며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의뢰자는 이모로써 이미 주인공이 요괴인 것을 알았으며 의뢰를 마친 탐정은 주인공 시체를 갖고 떠나지만 다시 깨어난 주인공, 그는 죽지 않는 요괴였습니다. 자신의 부모님을 찾게 되리라 믿는 주인공에게 일어나는 사건사고 이야기입니다. 저로써는 신선한 주제로써 재밌게 다가온 애니입니다. 주인공의 눈썹이 신경거 슬리지만, 그래도 강추드리고 싶은 애니입니다.

 

 

 

 


::5등분의 신부 2기::

5등분의 신부 2기

가난한 고등학생이 낙제생 다섯 쌍둥이 자매 매의 과외를 맡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기대가 많이 받고 있는 애니로써 로맨스 학원물로써 다섯 명의 자매를 케어를 한다는 거의 일부다처제 같은 모습을 그렸습니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꼭 추천드리는 애니입니다.


2021년 최신 애니 중에서 재밌는 애니를 다섯 개 추천드려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마음에 드신 애니가 있으신가요. 다섯개 전부 아직 안 보셨다면 후회하지 않은 작품으로만 선정을 하였으니 한 번쯤 보시는걸 강력히 추천을 드립니다. 이상으로 2021년 최신 애니 추천 BEST 5 모음 소개를 마치며 다음에도 더 나은 소개글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