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광고에 있어 기본적인 가격이 정해집니다. 그 중에 가장 많이 보실 수 있으며, 보편적인것이 CPM과 CPC입니다. 처음보는 사람들에게는 익숙해지기 어려운 용어입니다. 그 차이와 CPM과 CPC의 정의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의
1.CPM :: Cost per mille = 1000개 노출당 비용
2.CPC :: Cost per click = 클릭당 비용
CPM과 CPC의 차이점
CPM은 브랜드의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이는데 가장 효과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브랜를 널리 알리려면 노출되는 양이 많아야하며, 그만큼 널리 알리는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어떤 유형의 페이지를 타켓팅을 할지 세부적으로 선택이 해야합니다.
CPC는 웹사이트 방문, 매출, 구매 전환을 향상하는데 가장 효과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고객이 웹페이지를 보던 중 노출된 광고가 자신에게 마음에 들거나 사고싶었던 제품이라고한다 그 광고물을 클릭하므로써 구매전환을 높이게 되는 전략적인 홍보 방법입니다.
'Niwa[일상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가 아몬드를 먹어야 하는 이유 (0) | 2021.03.26 |
---|---|
입냄새의 원인과 이유, 제거 및 예방을 하는 방법에대해서 (0) | 2021.03.19 |
벚꽃 축제 명소, 한국에서 제일 큰 진해 군항제 취소 소식 (0) | 2021.03.19 |
말린 오징어 효능, 칼로리가 높은 이유 (0) | 2021.03.19 |
일본애니메이션, ::무료 애니 사이트:: 볼 수 있는 애니 사이트 소개 (0) | 2021.03.16 |
댓글